제 1조 (목적)
1. 이 약관은 다롬컴스톡 (이하 총칭하여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웹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 항목에 대하여 개별 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계약” :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2 “이용요금” 이라 함은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 원을 말합니다.
3 “'해지” 라 함은 '바나나스탁'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4 “사이트” 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5 “무료 서비스 기간” 이라 함은 회사가 이벤트 등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정한 기간을 말합니다.
6 “자동결제회원” 이라 함은 사용하는 이용기간만큼 자동 과금을 통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를 말합니다.
7 “유료회원” 이라 함은 일시금을 지급하고 약정한 이용기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8 “부가서비스”라 함은 일시금을 지급하고 컨텐츠를 충전하여 이용기간 동안 “이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9 “정상가격” 이라 함은 홈페이지 및 약관에 공시된 서비스 가격을 말합니다.
10 “이벤트할인가격” 이라 함은 한시적으로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성 할인율을 적용한 서비스 가격을 말합니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같은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장소)
1. 회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되, 서비스 제공 시간은 오전 8시40분부터 오후 3시30분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무료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이벤트 및 기타 사유로 이용자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무료 서비스의 내용은 각 상품별 유료 서비스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3. 회사가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기간은 유료계약의 계약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이용계약상의 계약기간(“유료 서비스” 계약기간을 의미합니다)이 만료되어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서비스 이용기간 중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전용 메신저)에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이용자는 “미 이용 회원(휴먼계정)”으로 전환되어 무료 서비스 제공이 일괄 정지되고, 이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일반계정으로 전환 요청을 할 경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무료 서비스 제공 정지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요금 및 유료정보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제 7조에 의거한 무료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며 방송유료서비스와 카카오톡 유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다롬컴스톡 VIP 카톡반 이용요금
3.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정보는 다음 보존기간동안 보관합니다.① 동영상(VOD) 컨텐츠: 최소 6개월 ② 텍스트 컨텐츠: 최소 6개월
제 9조 (이용요금에 대한 환불규정)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사용기간 이용전에 해지 신청시에는 기존 사용기간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3. 사용기간이 시작되면 1일이 지나도 환불수수료가 발생합니다.
4. 환불 시 일할 계산하여 유료 사용일수와 결제금액의 10%의 환불수수료를 차감한 잔액을 지급합니다.
5. 카드 결제로 하셨을 경우에는 카드수수료 3.8%를 추가로 차감한 잔액을 최종 환불 금액으로 지급합니다.
6. 환불금액 계산 시 무료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환불 요청 시 자동 소멸됩니다.
7. 회사는 이용 계약을 해지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해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보류할 수 있습니다.
8. 이용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8-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8-2. 자신의 아이디를 공유 또는 양도하는 행위
9.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재판매 하거나, 직접 또는 유/무선 통신이나 온라인, 우편 등의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그 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여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또는 공개된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다수인이 동시 또는 이시에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회원은 재판매, 제공, 공개 등의 기간에 비례하여 이용자당 월 이용료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조 (전문가 변경)
1. 전문가 변경은 가입 기간 중 1회만 가능합니다.
2. 전문가 변경을 하게 되면 기존 가입 시 적용 받은 서비스기간(할인기간)은 소멸됩니다.
3. 변경하고자 하는 전문가와 기존 이용 전문가의 월회비의 차이가 있을 경우, 변경 선택한 전문가의 이용기간이 차액만큼 줄거나, 늘어날 수 있습니다.
4. 전문가 변경 시 일할 차감 후 남은 금액으로 계산되며, 추가결제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5. 무료 서비스기간만 남은 경우는 변경 불가합니다.
제 11조 (정보의 제공 및 저작권 및 관리)
1. 회사가 작성한 문서 또는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회사가 제공한 정보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2. 광고성 및 악성게시물을 올리는 회원의 경우 해당게시물 삭제는 물론,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3. 서비스 중 (카카오톡, 방송) 욕설, 허위사실유포, 리딩에 지장을 주는 글 등을 게시하는 경우 서비스의 정지 및 삭제 자동환불규정에 따른 환불처리가 됩니다.
4.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의 정지 해지를 통보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영업 등의 목적을 위해 광고, 홍보하는 내용.
2. 이용계약의 목적에 반하거나 기타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되는 내용.
3.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4. 다른 이용자나 제3자, 회사의 명예, 신용을 훼손, 비방하거나 그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
5.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자
6.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 등록하는 자
7.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8.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인 경우
9. 데이터의 손상으로 인하여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인 경우)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 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 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2개월 내에 재 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모든 서비스를 할수 있으며 결과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한 손해에 대한 피해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8.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제12조(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1. 이용자는 이용계약 기간 중 최대 3회에 한하여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일시 정지 기간은 1회당 15일을 초과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종료된 다음일부터 이용자 기존 서비스기간이 시작됩니다.
2. 서비스 일시 정지 신청의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 경우 1일 이용요금이 차감됩니다.
3. 이벤트 및 기타 사유로 제공된 무료 서비스기간만 남아있는 경우 일시정지가 불가능 합니다.
4. 이용자의 일시정지 신청기간에는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24시간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최대한 빠른 시일 해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my페이지]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등을 위해 30일간 정보 보관 후 모든 정보를 삭제하므로 같은 아이디나 주민등록번호로 재가입은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4 조 (이용요금의 납부 등)
1. 이용자는 현금, 신용카드, ARS를 통해 이용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ARS 결제 시에는 결제 대금 액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고, 납부 즉시 입금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3. 결제 내역에 대한 영수증 처리는 신청자에 한해 발행이 됩니다.
4. 잘못 청구된 요금에 한해서는 이용자의 동의를 청한 후 환불 또는 기간만큼의 서비스기간을 제공합니다.
제 15 조 (이용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방송 및 텍스트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시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7 조 (면책)
1.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통신두절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손해배상)
① 회사 또는 이용자는 회사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해제/해지는 손해배상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19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웹사이트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연락하여 수정조치를 하거나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4. 사이트 아이디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5.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6.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0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등을 위해 30일간 정보 보관 후 모든 정보를 삭제하므로 같은 아이디나 주민등록번호로 재가입은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 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22 조 (회원 유의사항)
1. 다롬컴스톡 전문가는 미리 주식을 매수한 후 주식을 추천하고 매수세가 유입되어 주가가 오르면 자기의 주식을 처분하여 부당이득을 취하지 않겠습니다.
-자본시장법 제 178조(부정거래행위 등의 금지)
2. 다롬컴스톡 전문가는 다른 투자자들의 매매를 유인할 목적으로 주식을 매수한 후 거짓 또는 오해를 유발시키는 표시를 하여 주가가 오르면 자기의 주식을 처분하여 부당이득을 취하지 않겠습니다.
-자본시장법 제 176조(시세조종행위 등의 금지)
3. 다롬컴스톡 전문가는 다른 투자자들의 매매를 유인할 목적으로 주식을 매수한 후 자기 또는 타인의 조작에 의해 시세가 변동한다는 말을 유포한 후 주가가 오르면 자기의 주식을 처분하여 부당이득을 취하지 않겠습니다.
-자본시장법 제 176조(시세조종행위 등의 금지)
4. 다롬컴스톡전문가는 상장기업의 미공개 중요정보를 이용하여 주식을 매매하지 않겠습니다.
-자본시장법 제 174조(미공개정보 이용행위의 금지
제 23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